고인(故人)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남겨보세요. 감사하고 미안한 추모의 마음, 평화공원이 영원히 간직하겠습니다.
home 추모관 고인 추모글
어머니 첫 기일이 엊그제 같았는데, 벌써 3개월이 지났네요 우선 제가 아파트 분양받은지 4년여 만에 4월에 입주 했어요 ~ 좋아요 문제두 없고요 와이프가 젤 좋아하네요. 아버지께서는 삼남매가 잘 한다고, 좋아하시고, 고맙다면서, 식사 잘하시고 건강히 잘 지내고 계세요 ~~ 진기는 나름 걱정거리가 있었지만, 이사갈 집두 구했다네요. 아직은 빛에 힘들어 하는거 같아요 그외는 이준엄마와 이준이와두 잘 지낸답니다. 금옥이는 쭈욱 열심히 근행창제하면서 근무성과두 높고 인정받으면서 하고 있데요. 저두 이번에 이천으로 재취업해서 다시 성실하게 근무하고 있어요 일주일 됐네요 이번 6월 24일 수요일엔 어본존(만다라)님을 수여 받을 예정이에요. 감사합니다. 집근처에 좌담회 장소가 있어서 매월 반/지구 좌담회는 꼭 참석 한답니다 ~~ 어머니의 생전 근행창제로 인해 제가 덕을 보고 있다는 간부님의 말씀두 있었어요 감사해요. 3년동안은 추선공양 할거에요. 우리 가족 모두 다 잘되고, 지내고 있으니, 현세안온 이니, 어머니 걱정마시고, 후생안처 기원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