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故人)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남겨보세요. 감사하고 미안한 추모의 마음, 평화공원이 영원히 간직하겠습니다.
home 추모관 고인 추모글
할머니, 잘 지내셨어요? 늘 보고싶고 그립지만 유일하게 할머니를 만날수 있는곳이 여기밖에 없네요.ㅠㅠ 가까우면 자주 가보고 싶은데, 애들도 어리고 거리도 멀고 찾아뵙기가 쉽질않네요. 한번 꿈에 나타나주셨으면 좋겠는데 좋은곳에서 잘 계시겠지 하고 생각하며 지내고 있어요. 요즘 제가 마음이 울적하고 무거울때가 많네요. 차차 나이를 먹어가면서 그런가보다 싶어요. 눈물도 많아지고 이런저런 생각도 많이 하게되구요. 혼자있는 시간엔 할머니가 너무 많이 보고싶고 간절히 그립고 그래요. 가족들과 사랑했던 모든사람들 하늘나라에서 잘 지켜봐주세요. 많이 보고싶어요. 할머니, 나중에 언젠간 꼭 만나요. 그럴수 있기를 간절히 바랄께요. 사랑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