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故人)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남겨보세요. 감사하고 미안한 추모의 마음, 평화공원이 영원히 간직하겠습니다.
home 추모관 고인 추모글
삼촌 잘 지내고 계신지요 나는 군대에 입대한지 벌써 7달이 지났어요 군복 입은 모습 삼촌도 한번 봤어야 하는데 ㅋㅋㅋ 내가 또 군복이 잘 어올리거든 나는 이제 조금만 있으면 상병 달아요 휴가 때 한번 삼촌 보러 갈게 아프지 말고 푹 쉬고 계셔 사랑해요